뮤직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부른 현역병 모집 캠페인송 ‘내 청춘에 충성!’이 공개됐다.
병무청(청장 김영후)은 1일(화) 병역의무자의 전공, 자격, 면허 등과 연계한 현역병 모집 및 지원 입영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 같은 캠페인송을 최초로 제작했다.
현역병 모집홍보에 활용될 캠페인송은 약 1분 분량으로 지원입영의 장점을 소재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를 사용 하였으며, 특히, 녹음장면을 촬영한 뮤직비디오 형태의 영상 2종도 같이 제작했다.
병무청은 캠페인송을 병역의무자들이 많이 모이는 징병검사장, 병무청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SNS,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업무용 전화 대기음 등에 집중 활용하여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5~6월 중에는 ‘내청춘에 충성!’ 캠페인송 따라 부르기 공모전도 실시하여 국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송을 부른 ‘나인뮤지스’는 병무청과 공정병역 협약(MOU)을 맺은 연예기획사 ‘스타제국’ 소속으로 현역병 모집을 지원하는 응원영상 제작에도 참여하였으며, 트위터 등을 통해 현역병 모집제도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병무청 관계자는 “쉬운 가사와 젊은층이 선호하는 멜로디를 사용한 캠페인송을 통해 현역병 모집제도가 더욱 친근하게 인식되고, 많은 병역의무자가 전공 및 특기를 살려 지원 입영하는 분위기가 더욱 확산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내 청춘에 충성!’을 공개한 나인뮤지스. 사진 = 병무청 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