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최근 국민남편으로 급부상한 유준상의 실체를 폭로하기 위해 아내 홍은희가 나섰다.
8일 방송될 KBS 2TV '승승장구'에서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국민남편으로 등극한 유준상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유준상은 극중 부인인 김남주의 실제 남편 김승우와 방송에서 처음 마주치며 김남주를 두고 묘한 신경전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또 몰래온 손님으로는 실제 부인이자 배우 홍은희가 전격 출연, 남편의 실제 모습과 국민 남편으로 떠오른 것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토로했다고. 홍은희는 앞서 남편의 드라마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에도 깜짝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며 톡톡히 내조를 펼친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유준상은 극중 방귀남의 삶과 자신의 실제 삶을 비교하며 대학시절 갑자기 돌아가시게 된 아버지의 이야기 등 남다른 가족사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또 외고를 나와 연기를 하기로 마음먹게 된 과정과 공채 탤런트에서 뮤지컬 톱배우로 자리 잡게 된 감춰진 연기 인생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8일 밤 11시 15분 방송.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국민남편으로 급부상한 유준상. 사진 = KBS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