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걸그룹 2NE1과 아이돌 그룹 2PM이 일본 MTV 뮤직비디오 어워드에서 최우수 신인 뮤직비디오상과 최우수 그룹 뮤직비디오 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이들은 23일 오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열린 ‘MTV 뮤직비디오 어워드 재팬 2012’(VIDEO MUSIC AWARDS JAPAN 2012)에서 한국의 K팝 대표 가수로 참석해 각각 ‘내가 제일 잘 나가’와 ‘아임 유어 맨’(I’m your man)으로 신인상과 그룹 뮤직비디오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NE1은 LMFAO,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 캬리 파뮤파뮤 등을 뒤로 따돌리고 1위를 기록했으며 2PM 또한 콜드플레이, 이키모노 가카리, 마룬5, 몽키 매직 등 내로라하는 유명 가수들을 제치고 상을 수상했다.
2NE1은 “우리 스태프들 그리고 블랙잭 여러분 감사합니다. 2NE1 놀자!”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PM도 “저희 2PM과 ‘아임 유어 맨’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모든 영광을 돌리고 싶다. 너무나 감사하다”며 “늘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
2NE1은 한편 오는 7월 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MTV 뮤직비디오 어워드 재팬 2012’에서 최우수 신인, 그룹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한 2NE1(왼쪽)과 2PM. 사진 = YG, JYP엔터 제공]
남안우 기자 na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