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가수 이효리의 '쇼미더머니'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이효리의 소셜클럽 골든12' 김혜영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효리! 엠넷 'Show me the money' 출격! 우와 대박. 오늘 공연보러오신 분들 계타신거임!"이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과감한 블랙 망사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과 함께 섹시미를 뽐내고 있다. 그의 강렬한 의상으로 벌써부터 '쇼미더머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앞서 이효리는 지난달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난 아직 힙합이 좋은가봐~ 쇼미더머니 재밌다. 저도 혹시 필요하면 불러주세요~ 일통님과 무대해보고 싶어요"라는 글을 남겼고, 이에 신형관 국장은 "앗! 참여해 주신다면 채널의 영광입니다"라는 답글을 남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효리의 힙합에 대한 애정으로 '쇼미더머니'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효리와 '쇼미더머니' 제작진은 스케줄을 협의해 출연 할 것을 예고했고, 결국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통과 한무대 선것이냐" "완전 기대된다" "의상부터 남달라" "방송은 언제?" "방청객 정말 계탄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쇼미더머니' 대기실 인증샷을 남긴 이효리. 사진 출처 = 김혜영 PD 트위터]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