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수습기자]
국가대표 엄친아 김태희(162cm)신은 공평하게도 우리나라 최고의 미녀로 불리는 배우 김태희에게 살짝 아쉬운 키를 주셨다. 작고 예쁜 얼굴에 남부럽지 않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김태희는 많은 여성들의 질투를 받고 있다.
연예계 대표 베이글녀 서우(162cm)귀여운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 서우. 작은 키와 앳띈 얼굴, 애교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귀엽게만 보이지만 사실 그는 볼륨있는 몸매의 소유자다. 키는 조금 작아도 귀여운 얼굴과 섹시한 몸매가 잘 어울리는 연예계 대표 베이글녀.
하이힐 매니아 서인영(162cm)가수 서인영은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다. 서인영은 작은 키를 보안하기 위해 하이힐만 신는 하이힐 매니아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그는 잘록한 허리와 날씬한 몸매로 어떤 옷을 입어도 자신의 패션으로 소화시키며 작은 키를 가진 대중들의 워너비다.
원빈(178cm)
배우 원빈은 모든 여자배우들이 같이 서 있는 것을 꺼릴만큼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살짝 아쉬운 작은 키는 영화 '아저씨'를 통해 보여준 명품복근과 조각같은 얼굴에 가려져 드러나지 않는다.
작은 키 대표 아이돌 이기광(170.8cm)아이돌그룹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은 이미 작은 키로 유명하다. MBC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서 박명수보다 작은 키로 굴욕을 당했지만 작은 얼굴과 꾸준한 운동으로 가꿔온 복근은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큰 키를 가진 배우나 아이돌 가수들도 깔창을 깔아 이기광에게 굴욕을 선사하지만 이기광의 작은 얼굴은 그를 황금비율의 몸매를 가진 아이돌로 만들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