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동방신기 라이브 월드투어 '캐치 미(Catch me)'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번 라이브 월드투어 '캐치 미(Catch me)'를 통해 4년 만에 국내에서 콘서트를 갖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은 지난 1월 일본 전국투어를 시작으로 쉬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올해 초 일본 투어를 끝내고 이번 앨범을 준비하고 다시 투어를 시작하는게 쉽지는 않았지만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니 준비할 수 있었다. 이렇게 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은 바로 팬들이다"고 답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동방신기는 이번 공연에서 새 정규 앨범 ‘캐치 미’의 수록곡 무대를 비롯해 ‘킵 유어 헤드 다운(Keep your head down)’, ‘미로틱(Mirotic)’ 등 히트곡 퍼레이드, 일본 싱글곡 무대, 멤버들의 개별 무대까지 총 27곡의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또 후속 활동을 펼칠 ‘휴머노이드(Humanoids)’, ‘히어 아이 스탠드(Hear I stand)’도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3D영화를 보는 듯 입체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3D 맵핑 기술 등을 도입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방신기는 서울 공연을 마무리한 뒤,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를 순회하며 월트투어를 이어간다.
[동방신기.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