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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13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닛산·인피니티 신규 서비스 센터(㈜프리미어 오토모빌·㈜프리미어 오토, 대표이사: 심현보)를 오픈 한다고 발표했다.
닛산 브랜드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브랜드 차량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의 질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양재 서비스 센터 내부에는 총 8대의 워크베이가 갖춰져 있어 월 800여대의 차량을 입고할 수 있다. 여기에 닛산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GT-R 테크니션, 서비스 매니저 등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신속하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TV 시청이 가능한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 개인 PC룸 등 다양한 휴게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3월 8일까지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함은 물론, 서비스 종료시간을 오후 6시에서 9시까지 연장함으로써(소모품 교환 예약고객 대상) 바쁜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시킨다는 방침이다.
2008년부터 2012년까지 닛산 및 인피니티 차량 출고고객(강남/서초/용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방문고객(서울/경기/인천 지역)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보충서비스를 진행하며, 순정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엔진오일 및 연료첨가제 등 일부 소모품 교환에 대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일반 및 사고수리 등 서비스 센터 내방고객을 위한 선물 증정 및 여성고객을 위한 네일케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양재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고객 서비스 센터의 지속적인 확충을 통해 닛산·인피니티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재 서비스 센터(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94)는 지역 고객들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총 1647.20m2의 부지를 갖추고 있으며, 남부 순환로와 양재 IC가 인접하여 교통 및 접근성이 한층 용이해졌다. 한편, 양재 서비스 센터와 오픈과 더불어 닛산 목동 전시장(㈜프리미어 오토모빌, 대표이사: 심현보)도 같은 날 오픈한다. 닛산 목동 전시장(서울 양천구 신정동 319-23)은 자동차 쇼룸과 고객 상담실 등을 갖췄으며, 강서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데에 기여할 예정이다.
[닛산 양재 서비스 센터. 사진 = 한국닛산]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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