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정통 스포츠웨어 브랜드 험멜(Hummel)이 백팩 신제품 ‘스퀘어백’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퀘어 백은 가죽 벨트 장식을 더해 단정한 느낌을 주는 HMB-142, 심플한 스퀘어 프레임에 넓은 수납 공간이 특징인 HMB-139, 아웃도어 느낌이 가미된 HMB-140, 2013 S/S 시즌의 키 컬러인 민트 색상을 반영한 HMB-141 등 총 4가지 스타일이다.
험멜의 스퀘어백은 빅사이즈의 사각 형태로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노트북, 태블릿 PC 등 IT 기기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외부 포켓 또한 실용적이고 짜임새 있게 구성됐으며 여기에 어깨 끈을 도톰하게 처리했다. 또한 올 봄 유행할 민트 컬러를 비롯해 레드, 블루, 라이트 그레이 등 스타일리시한 색감을 더했으며 가격은 6~7만 원대로 합리적인 편이다.
험멜 관계자는 “최근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백팩이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되고 있다”면서 “험멜 스퀘어백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기능적인 요소를 두루 갖추어 교복을 입는 학생은 물론 캐주얼, 정장 등을 입는 대학생과 직장인에게도 무난하게 어울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험멜은 신학기를 맞아 20일부터 28일까지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험멜 트위터(@hummel_story)를 팔로우하고 가방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RT)하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험멜 스퀘어백을 증정한다.
최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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