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라디가 새 앨범을 발표한다.
라디는 오는 29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4년 만에 새 앨범 '작은 이야기'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라디는 22일 타이틀곡 '고마워 고마워' 뮤직비디오의 프리 에피소드(PRE-EPISODE) 영상인 '재회편'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를 통해 유명세를 탄 배우 김슬기와 영화 '전설의 주먹'에서 정웅인 아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인 연기자 이정혁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프리 에피소드(PRE-EPISODE)'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뮤직비디오의 티저영상과는 달리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한 부분을 먼저 공개하는 형태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슬기가 헤어진 연인인 이정혁과 다시 만나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재회하는 모습을 담았다. 보통의 여자들처럼 실연의 아픔을 음식으로 달래는 모습과 일상의 모습을 절묘하게 표현한 장면은 대중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디의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 새 앨범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고마워 고마워'의 뮤직비디오 본편인 '추억편'이 함께 공개된다. 오랜만에 발표되는 라디의 신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디 신곡 '고마워 고마워'의 프리 에피소드 '재회편'. 사진 =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