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2년 여만에 국내 컴백을 앞둔 2PM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PM은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2개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중 독특한 제목의 '하.니.뿐.'과 서정적인 제목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됐으며, 멤버 준호의 '원점으로', '고백(Go Back)', 'Love Song'을 비롯해 Jun. K의 'Game Over', '문득'까지 다수의 수록곡들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웠다.
이 밖에 멤버 찬성은 'Coming Down'의 작사를, 택연은 '하.니.뿐.'과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I’m Sorry', '오늘 하루만', 'Coming Down', '고백(Go Back)' 등 무려 여섯 개 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눈에 띄게 성장한 멤버들의 음악적 참여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의 이번 정규 앨범은 남자로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준호와 Jun. K를 필두로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멤버들의 음악적 성숙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한 뒤 "내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정규 앨범과 2PM의 새로운 모습에 더 높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2PM은 오는 5월 컴백 예정이다.
[국내 컴백을 앞두고 정규 3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2PM.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JYP엔터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