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가수 박현빈이 배우 현빈의 차로 유명한 스포츠카를 구매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박현빈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여해 배우 현빈이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타고 나왔던 스포츠카를 구입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박현빈은 "한 때 차를 좋아해 집에 총 6대의 차가 있었다"며 그 중에 가장 멋진 차로 스포츠카를 꼽았다.
그가 구입한 것은 '시크릿가든'의 현빈 차로 유명했던 스포츠카였다. 박현빈이 우연히 자동차 매장을 지나다가 그 스포츠카가 전시돼 있었고 박현빈은 "나도 현빈인데!"하며 망설이지 않고 충동구매를 한 것이다.
이에 MC들이 "지금도 그 차를 갖고 있냐"고 물었고 박현빈은 "몰지도 않는데 자동차 유지비에 들어가는 돈이 아까워 현재는 부모님 차외엔 모두 팔았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함께 출연한 가수 성대현은 영화 '프리티우먼'에 리차드 기어가 타고 다니는 차를 구입했지만 정작 한국에서는 그 차를 운전할 수가 없었던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빈의 차 사랑이 담긴 '해피투게더3'는 13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시크릿가든' 속 현빈의 스포츠카를 구입했다고 밝힌 박현빈.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