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히트곡이 호주 국민 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됐다.
14일 소니뮤직 관계자에 따르면 이루마의 히트곡 'River Flows in You'가 호주 세븐 네트워크 (Seven Network)의 국민 드라마 '팩트 투 더 레프터즈(Packed to the Rafters)'의 배경음악으로 쓰였다.
이루마는 지난달 3일 호주에서 베스트 앨범 'The Best & Reminiscent 10th anniversary'와 정규앨범 '기억에 머무르다(Stay In Memory)'를 동시 발매하고 현지의 초대 요청으로 오페라 하우스에서 쇼케이스 및 호주 최고의 라디오 프로그램 '알란 존스 쇼(Alan Jones Show)'에 출연했다.
또 지상파 TV 채널 7의 '선라이즈(SUNRISE)'에서 'River Flows in You'를 연주하는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호주 전역에 그의 음악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 힘입어 이루마 측은 최근 호주 지상파 세븐 네트워크(Seven Network)의 국민 드라마 '팩트 투 더 레프터즈(Packed to the Rafters)'의 홍보 영상에 이루마의 곡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고 싶다는 의뢰를 받게 된 것.
'팩트 투 더 레프터즈'는 호주 전 국민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로 2008년에 시작해 6년간 방영되고 있는 국민 드라마다. 가족애를 주제로 하는 드라마의 감성과 이루마의 음악이 잘 어울려 이번 홍보 영상에 배경음악으로 쓰이게 됐다고 이루마의 소속사 측은 전했다.
한편 이루마는 최근 삼성 갤럭시 S4 홍보모델을 비롯해 각종 공연행사 및 작곡 작업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국내 활동 중에 있다.
[호주 국민 드라마에 배경음악으로 'River Flows in You'가 삽입된 이루마. 사진 = 소니뮤직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