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배우 신다은이 가수 버벌진트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다은이 29일 최근 KBS cool FM '버벌진트의 팝스팝스'를 통해 생애 첫 라디오 고정 게스트에 발탁돼 라디오 녹화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신다은은 버벌진트와 함께 헤드폰을 쓰고 라디오 진행에 한창이다. 특히 신다은은 형광 노랑색 민소매 티와 검정 치마로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여름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화장기 없는 민낯임에도 흠잡을 곳 없는 동안 외모를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월 25일 '버벌진트의 팝스팝스'에 일일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입담을 과시하며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신다은은 지난 1일부터 본격적으로 매주 토요일 코너 '드라마스 오브 라이프(Dramas of Life)'를 맡아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KBS 라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신다은 씨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다 연기력은 물론, 목소리까지 좋아 '팝스팝스' 토요일 코너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DJ 버벌진트씨와 호흡도 너무 잘 맞고, 매주 방송마다 실시간 문자수가 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신다은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는 '버벌진트의 팝스팝스'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버벌진트와 함께 라디오 진행 중인 신다은. 사진 =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