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군인용품 전문 쇼핑몰 ‘마음몰’(www.maummall.com, 대표 최준호)이 오픈 10년을 맞아 아들을 군대에 보낸 부모의 마음을 더욱 헤아리는 쇼핑몰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음몰은 지난 6월 말, 군인 쇼핑몰이 늘어나면서 가격경쟁과 고객유치가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값싼 제품보다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제대로 된 상품을 판매하는 전략으로 리뉴얼 됐다.
새단장을 하면서 가장 신경 쓴 것은 바로 제품의 질이다. 마음몰은 값싼 중국산 제품 보다는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만을 판매, 2년 동안 문제없이 쓸 수 있는 물건으로 제작하여 질을 높였다.
또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위조상품 보상, 배송지연 보상, 오배송에 대한 보상 등 확실한 A/S 제도를 마련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이트의 구조도 간결해졌다. 부모의 연령대가 인터넷 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40~50대 라는 점에 착안해 간결한 사이트 구조와 간편한 주문 방법으로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세트상품 판매, 공동구매 등 이벤트 활성화로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군대에서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잘 알지 못하는 부모를 위해 육군훈련소 조교 출신 MD의 상품 추천으로 자녀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사이트 내에 질문게시판과 고객 커뮤니티를 활성화해 각 부대별 반입물품, 자녀들의 선호제품 등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마음몰 관계자는 “다른 쇼핑몰에 비해 가격은 비쌀 수 있지만 제대로 된 제품을 제대로 된 서비스로 판매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들을 군대에 보낸 부모의 마음을 더욱 헤아려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음몰은 군인시계, 군인화장품 등 군인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지난 10년 동안 부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쇼핑몰이다. 오는 7월 말까지 쇼핑몰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음몰 홈페이지(www.maum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