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아이돌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 멤버 승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를 발표한다.
승리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특히 이날은 빅뱅의 데뷔 7주년인 날이기도 해 남다른 의미가 있다.
이날 승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빅뱅 7주년과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소감을 함께 전했다. 승리는 "7년 이란 세월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 모든 것들이 저희를 있게 해준 것 같습니다"라며 "이 글을 올리기 전에 멤버들과 통화했는데 서로가 서로에게 축하한다는 말과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말을 나눴습니다. 12시간 뒤 공개될 저의 신곡들은 빅뱅 데뷔 7주년인 오늘 아주 기념적인 음원 공개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을 기점으로 승리는 더욱 발전하고 새로워진 자신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의 티저 영상 속 승리는 날렵해진 턱선과 성숙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아우라와 함께 특유의 미성으로 이번 솔로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승리는 이번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전곡 작사는 물론 작곡에도 참여하며 음악적인 성장을 이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할 말 있어요'는 템포는 빠르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계열의 곡으로 빅뱅의 '블루(BLUE)', '배드 보이(BAD BOY)', '몬스터(MONSTER)' 등을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다
인트로격인 1번 트랙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에는 같은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지지배(GG BE)', '유후(YOU HOOOO!!!)', '그 딴 거 없어' 등 톡톡 튀는 제목의 곡들로 채워졌다.
이날 공개되는 승리의 미니 앨범 2집은 온라인 음원으로 먼저 발표한 후 오는 21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앨범으로 발매된다. 첫 무대는 오는 22일 케이블채널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뤄진다.
[빅뱅 데뷔 7주년(아래)에 맞춰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승리.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