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 정보]
비만은 더 이상 외모만의 문제가 아니라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지방간, 수면무호흡증, 천식, 생리불순, 불임, 우울증 같은 온갖 합병증을 유발하는 또 다른 병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식이조절과 운동, 식욕억제제, 한방 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지방흡입 등 각종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효과는 그때뿐 이고 장기적인 체중감량 효과를 유지하기는 너무 어렵다.
비만은 단순히 외모만의 문제가 아니라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는 또 다른 병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건강을 지키면서 체중감량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법이 요구되는 실정이다.
이에 최근 굶지 않고 살을 빼는 것을 기본으로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 다이어트 플래너와 함께 먹으면서 빼는 ‘삼성 N다이어트’가 화제의 주인공이다.
‘삼성 N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전문가가 1:1 관리를 통해 목표체중을 달성할 때까지 돕는 책임 감량제를 실시하고 있다. 가장 잘 맞는 방법을 함께 찾아주는 것은 물론 내 몸의 특성에 맞춘 1:1 프로그램으로 직장이나 가정 등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다이어트를 진행 하여 쉽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돕는다.
업계 측은 식사를 거르는 다이어트는 결국 요요 현상을 초래하게 되며 탈모 이외에도 소화불량, 변비, 노화 등과 같은 비교적 약한 부작용에서 아주 심각한 경우에는 골다공증, 심장질환, 뇌졸중 등 생명에 치명적인 부작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하루 세 끼 식사를 꼭 먹도록” 권유하고 있다.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지방의 원인이 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90% 억제해 체내 배출을 도와주는 원리로 체중감량을 돕는다.
나만을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삼성 N다이어트’의 맞춤형 다이어트를 만나보자.
한편 천연 성분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면서도 건강을 해치지 않는 웰빙 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은 홈페이지(http://news.ad-fris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지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