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모델 겸 배우 유민규가 3인조 보컬그룹 먼데이키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이들의 3년만의 정규 앨범 컴백에 힘을 실었다.
이진성은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새벽까지 촬영하느라 고생많았던 유민규씨와"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V자를 그리고 있는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민규는 오는 10월 15일 발매되는 먼데이키즈의 정규 5집 '언피니시드'의 타이틀 곡 '그대여'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유민규는 지난 16일 오전부터 다음 날 새벽녘까지 이어진 장 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촬영을 끝마쳤다. 이진성은 늦은 시간까지 현장에 남아 응원하며 촬영장에 활기를 북돋아줬다.
유민규는 모델 겸 배우로 '닥치고 꽃미남 밴드',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으며 최근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왕회장의 외동손자인 지우 역을 맡아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훈남 귀신 역으로 열연, 단 1회 출연만으로도 여성 시청자들에 존재감을 남겼다.
한편 이진성은 3년여만에 정규 5집으로 컴백 준비와 함께 얼마전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유열, 정수라편에 출연해 오는 28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민규는 내달 2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단막 2013-비의 나라'(극본 이아람 연출 안준용)에서 미묘한 사제간의 감정연기와 가슴 시린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데이키즈 이진성(왼)과 유민규. 사진 출처 =이진성 트위터]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