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남태경 수습기자] 아이돌그룹 비스트 멤버 윤두준의 첫 주연작 '식샤를 합시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제작진은 윤두준의 모습과 배우 장원영, 이도연의 '먹방'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혼자 고깃집을 방문한 윤두준이 어딘가를 응시하며 넋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윤두준의 시선이 닿은 곳에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라는 문구가 붙어 있었던 것. 식당에는 모두 두명 이상 함께 온 손님들뿐이라 윤두준의 외로움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윤두준을 약 올리기라도 하는 듯 한껏 입을 벌리고 고기를 먹고 있는 최규식(장원영) 오도연(이도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또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는 문구에 망연자실한 윤두준의 어깨를 누군가가 만지며 다가왔고, 이를 발견한 윤두준이 활짝 웃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의 박준화 PD는 "티저 영상을 통해 혼자 사는 사람들이 겪는 애환과 누군가와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의 기쁨을 모두 표현하고자 했다"며 "티저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이번 작품은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인들,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1인 가구 등 각박함 속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정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풀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이수경(이수경)과 그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이수경, 윤소희, 심형탁, 윤두준, 정수영, 장원영, 이도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식샤를 합시다' 티저 영상. 사진 = tvN 제공]
남태경 기자 tknam110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