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언급한 중국 배우 안젤라 베이비에게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드래곤은 22일 오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진행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 아티스트 웰컴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이 가운데 네티즌들은 안젤라 베이비가 누구인지에 대해 궁금해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혼혈 배우인 안젤라 베이비는 1989년생으로 중화권 최고 스타로 급부상했다. 현재 중국과 홍콩, 일본 등을 주무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바비인형’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미모를 인정받았다.
한국에서는 별다른 활동이 없지만 지난 6월 그가 주연한 영화 ‘타이치0 3D’(풍덕륜 감독)가 개봉되기도 했다. 또 영화 ‘일장풍화설월적사’에서는 재희와,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에서는 김범과 호흡을 맞춰 조금씩 국내에 이름을 알렸다.
안젤라 베이비는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지드래곤의 팬임을 밝혀왔다. 직접 지드래곤 콘서트를 방문하기도 했다.
그러나 사실 안젤라 베이비에게는 공식 연인이 있다.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 배우 황샤오밍(황효명)과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 2010년 열애를 인정한 후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지난 7월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드래곤은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에 대해 "작년 'MAMA'를 통해 알게 됐다. 그 콘서트 이후 직접 만나본 적은 없고 그냥 친구일 뿐이다. 물론 그 친구가 내 개인 콘서트를 보러온 것은 사실이지만 더 친한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안젤라 베이비(왼쪽)과 지드래곤. 사진 = 영화 '타이치0 3D' 스틸컷, CJ E&M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