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벨기에 고급 초콜릿 시장 점유율 1위, 엄선된 천연재료 사용 추구
수도권 유명 백화점 및 온라인에서 구매가능
생활용품 및 식품유통전문기업 '엠큐네트웍스'(대표 김성민)는 벨기에 황실 초콜릿 '갤러'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1994년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벨기에 황실 납품 인증을 받은 ‘갤러’는 초콜릿의 본고장인 벨기에 고급 초콜릿 시장에서 28%의 마켓쉐어로 시장점유율 1위인 명품 초콜릿이다. 브뤼셀 음식박람회 프랄린 초콜릿 부문 금메달, 프리미엄 푸드쇼 뉴욕 미식가 소매상 협회상, 브뤼셀 프랜차이즈 박람회 초코라떼 부문 최고 혁신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120명의 초콜릿 장인들과 함께 가장 맛있는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최적의 생산을 해 나가고 있으며 미국, 독일, 일본 홍콩 등 전세계 50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엠큐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 2월과 3월 신세계백화점 7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처음 선보이고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기대 이상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패키지를 좀 더 고급화해 본격적으로 국내에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갤러는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현대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AK 백화점 등 서울 수도권 중심의 유명 백화점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러 초콜릿에 대한 정보 및 제품관련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lle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큐네트웍스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 카페쇼에 참가, 커피숍 점주에게 갤러 제품을 선보이고 커피와 초콜릿을 연계한 다채로운 홍보를 전개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현경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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