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알칸사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머드'의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랑을 지키고 싶은 남자 머드와 사랑을 믿는 소년 엘리스의 만남을 그린 영화 '머드'의 뮤직비디오는 경쾌한 듯 쓸쓸함이 느껴지는 컨트리 송 트랙 'Take you away'의 기타선율에 어울리는 서정적인 영화 속 장면들로 채워졌다.
미시시피 강 주변의 모습과 그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순수한 소년들의 일상이 무겁지 않은 음악과 영상으로 영화의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머드'가 실제 알칸사스 출신의 감독에 의해 미국 남부지역의 특징을 담고 있는 만큼 뮤직비디오 또한 지금까지의 미국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배경 속에 클래식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여기에 사랑과 성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화 속 드라마가 어우러지면서 더욱 감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영화 '머드'의 뮤직비디오는 개봉과 함께 영화 속 음악, 소년배우들의 연기에 열광하는 관객들에게 작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광활한 미시시피 강의 호흡과 더불어 아름다운 기타 선율에 순수한 소년들의 모습을 담은 영화 '머드'의 뮤직비디오는 개봉과 함께 관객들에게 영화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영화 '머드' 뮤직비디오. 사진 = 영화 '머드' 뮤직비디오 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