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마이데일리 = 온라인 뉴스팀] 지난 2013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는 무엇일까? 최근 알려진대로 한국 싸이의 젠틀맨(Gentleman)'으로 13일(한국시각) 6억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인이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로 집계됐다.
미국의 피플은 2013년을 계기로 이 외 13위까지 '유튜브에서 2013년 가장 많이 본 13편의 비디오(YouTube's 13 Most-Watched Music Videos of 2013)'를 집계, 15일(현지 시각) 공개했다.
싸이는 세계적 트러블메이커인 마일리 사이러스, 리한나, 케이티 페리, 핑크. 셀레나 고메즈, 원 디렉션 등을 모두 제쳐 유튜브 최고스타의 가치를 더했다. 특히 가십 뉴스메이커이자 투어 스타인 저스틴 비버는 13위 안에 명함도 못내밀었다.
<다음은 1위~13위>
1위 ; 싸이 '젠틀맨(Gentleman)
2위 ; 마일리 사이러스 '레킹 볼(Wrecking Ball)'
3위 ; 마일리 사이러스 '위 캔트 스탑(We Can't Stop)'
4위 ; 케이티 페리 '로어(Roar)'
5위 ; 핑크 '저스트 기브 미 어 리즌(Just Give Me A Reason)'
6위 ; 로빈 시크 '블러드 라인즈(Blurred Lines)'
7위 ; 리한나 '스테이(Stay)'
8위 ; 너티 보이 '라 라 라(La La La)'
9위 ; 셀레나 고메즈 '컴 앤 겟 잇(Come & Get It)'
10위 ; 에이비실 '웨이크 업(Wake Up)'
11위 ; 원 디렉션 '베스트 송 에버(Best Song Ever)'
12위 ; 브루노 마즈 '웬 아이 워즈 유어 맨(When I Was Your Man)'
13위 ; 원 디렉션 '원 웨이 오어 어나더(One Way Or Another)'
[싸이의 '젠틀맨'(왼쪽)과 마일리 사이러스의 '레킹 볼' 뮤직비디오. 사진 = '젠틀맨', '레킹 볼' 뮤직비디오 캡처]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