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누적 관객수 800만 명 목전에 두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한국어 특별판 OST를 발매한다.
'겨울왕국'은 역대 애니메이션, 뮤지컬 영화 최고 흥행이라는 기록을 기념하며 씨스타 효린이 부른 엔드크레딧 송 'Let It Go' 디지털 음원을 정식 발매함과 함께 '한국어 특별판' OST 발매를 결정했다.
'겨울왕국'은 영화 본편만큼이나 OST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엘사의 메인 테마곡 'Let It Go'는 한국어 버전을 부른 효린에 이어 수많은 연예인들에 의해 다시 불러졌다. 이런 열풍에 힘입어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한국어 버전 OST를 발매한다.
'Let It Go'의 한국어 버전 엔드크레딧 송 디지털 음원 발매는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의해 이루어졌다. 한국대표 디바 효린의 어메이징한 가창력과 환상적인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Let It Go'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시점부터 현재까지 글로벌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13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자막판만큼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더빙판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에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위키드'의 박혜나를 비롯한 최강의 성우진이 참여한 '겨울왕국-한국어 특별판(Korea Special Edition)' 역시 곧 발매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et It Go' 한국어 버전을 부른 효린. 사진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