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걸그룹 포미닛 남지현이 '연애 말고 결혼'에 카메오로 등장했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1회에는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이 나가기 싫은 소개팅 자리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잘나가는 성형외과 의사 공기태는 결혼에 대한 관심이 없이 안하무인 행동을 보이기 일쑤였다. 그는 새로운 소개팅 자리에 나갔고 소개팅녀로 포미닛 남지현이 깜짝 등장했다.
공기태는 친구 이훈동(허정민)에게 "이 여자 나랑 결혼하고 싶은 듯"이라고 문자를 보냈고 "어디사세요?"라고 묻는 소개팅녀에게 "강남이냐 강북이냐 그거 물어보려고 한거죠?"라고 말했다.
또 공기태는 "초역세권입니다. 차도 있죠. 남자가 차도 없는 줄 알고 당황하셨나보다. 다음 질문?"이라며 "예뻐지고 싶은 여자를 많이 보죠. 병원이 잘 되는 거냐고 묻고 싶은 거면 잘 됩니다. 집있어, 차있어, 완벽하죠?"라고 말해 최악의 남자의 전형을 보였다.
한편 소개팅녀로 등장한 남지현은 기가 찬 표정을 지으며 "사람을 무시해도 정도가 있지!"라며 그에게 앞에 있던 물을 뿌리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1회. 사진 = tvN 방송 화면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