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지난 3일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고(故) 은비(본명 고은비•22)의 입관식이 엄수됐다.
4일 오전 10시께 고인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안암동 고려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는 고인의 아버지를 비롯한 유족들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관식이 진행됐다.
기독교식으로 진행된 이날 입관식에 자리한 은비의 부모님을 비롯해 할머니, 친지들은 통곡과 오열 속 슬픔이 짙게 드리웠다. 입관식을 마친 유족들은 이어 이날 오후 11시 입관예배도 드린다.
고인의 발인은 5일 오전 8시 진행되며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 후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 안치된다.
한편, 고(故) 은비의 빈소에는 많은 아이돌 그룹과 연예계 동료들이 조문행렬을 이었다. 가장 먼저 빈소를 찾은 것은 걸그룹 달샤벳. 이후 에이핑크, 아이돌 그룹 B1A4, 방탄소년단, 가수 김예림 등이 빈소를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또 기타리스트 조정치, 개그맨 박성광, 가수 양동근, 배우 오윤아, 아이비 등이 고인의 넋을 기렸다.
레이디스 코드는 2일 밤 대구에서 KBS '열린음악회' 녹화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승합차가 전복되는 교통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리세(본명 권리세·23)는 머리에 큰 부상을 입어 11시간의 대수술을 받았지만 현재까지 의식 불명 상태다. 소정(본명 이소정·21)은 골절상으로 입원 치료를 하고 있으며 5일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고 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다.
2012년 중반 레이디스 코드에 합류, 약 1년의 준비를 거쳐 '러블리 코드'라는 콘셉트를 입고 지난 2013년 EP 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했다. '해이트 유(Hate You)', '코드#02 프리티 프리티(CODE#02 PRETTY PRETTY)', '쏘 원더풀(So Wonderful)' 등 앨범을 발매했다. 최근 '키스키스(KISS KISS)'로 활발한 활동 중이었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고 은비(위), 사진 = 공동취재단]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