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가수 지나와 김태우가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췄다.
지나와 김태우의 듀엣 프로젝트 싱글 '우리'의 음원이 1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가을에 걸 맞는 솔직담백한 러브송 '우리'는 연인 사이라면 흔히 겪게 되는 귀여운 다툼을 경쾌한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로 옮겨낸 곡. 많은 연인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현실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지나와 김태우가 마치 연인이 밀고 당기듯 파트를 주고받으며 노래하는 구성은 더없이 사랑스러움을 느끼게 하며 곡을 즐기는 가장 중요한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지나는 그 동안 비, 휘성, 버벌진트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듀엣 활동을 펼치며 사랑 받았다. 김태우는 '우리'를 통해 달콤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의 지나와 환상 호흡을 자랑했다. 이번엔 김태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지나의 듀엣 프로젝트 싱글 '우리'가 남녀 콜라보 열풍의 선두에서 그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나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을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김태우는 그룹 god의 콘서트를 이어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또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지나, 김태우(위)의 '우리' 재킷.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