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 제작 영화사 좋은날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특별상영회 무대인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로봇, 소리'가 지난 1월 23, 24일,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 속에 특별상영회 무대인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이호재 감독, 이성민, 그리고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인 '소리'까지 참석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성민은 영화 속 친근한 아빠 해관처럼 등장해 "가장 추운 날씨인데도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또 소리를 직접 소개하며 "이 친구가 '로봇, 소리'에 실제로 등장한 그 로봇이다"고 소개하며 소리와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호재 감독은 "'로봇, 소리'는 따뜻한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영화"라면서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마음이 훈훈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현장에서 최고의 인기배우는 단연 소리였다. 소리는 직접 자기 소개를 하기도 하고, 무대를 돌아다니며 귀여움을 뽐냈다. 관객들은 소리를 보고 "귀엽다, 잘 움직인다", "소리 파이팅!"이라며 반갑게 맞아주었고, 소리가 떠날 땐 소리를 향해 손을 흔들어주기도 했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 '로봇, 소리'는 개봉 1주차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 1월 30일에는 대구 롯데시네마 율하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대구, 롯데시네마 동성로, 롯데시네마 대구광장, 롯데시네마 성서, 롯데시네마 상인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31일(일)에는 부산 롯데시네마 센텀, 롯데시네마 서면,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롯데시네마 광복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27일 개봉.
[영화 '로봇, 소리' 유료시사회 현장.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