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엽기적인 그녀2'(감독 조근식 제작 신씨네 배급 리틀빅픽처스)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엽기적인 그녀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를 떠나 보낸 견우(차태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다. 더욱 강력해지고 살벌해진 그녀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견뎌내는 견우의 인생수난기를 그린 영화다.
전작에 이어 견우로 2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대한민국 코미디의 대명사 차태현과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걸그룹 f(x) 빅토리아의 신선한 조합, 충무로의 떠오르는 블루칩 배성우를 비롯해 후지이 미나, 최진호, 송옥숙 등 코믹 신스틸러들의 총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엽기적인 그녀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엽기적인 그녀2'의 메인 포스터 속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6년 버전의 엽기 커플, 새로운 '그녀'(빅토리아)와 돌아온 견우(차태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내적으론 더욱 엽기적이고 살벌해진 '그녀' 빅토리아가 외적으론 고혹적인 어깨 선을 드러내며 청초한 미소 속에 담아낸 의미심장한 표정, '그녀'의 팔꿈치 아래에 짐짝처럼 짓눌린 견우의 참을 수 없는 울상 표정은 이 커플의 파워가 어느 쪽에 실려있는지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오는 5월 국내 개봉 예정.
[영화 '엽기적인 그녀2' 포스터. 사진 = 리틀빅픽처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