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마이데일리 = 미국 세인트루이스 윤욱재 기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홈 개막전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확정했다.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을 거둔 오승환(34)은 불펜에서 대기한다.
세인트루이스는 12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 스타디움에서 2016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날 세인트루이스는 맷 카펜터-제레미 하젤베이커-맷 홀리데이-스테판 피스코티-랜달 그리척-야디어 몰리나-콜튼 웡-알레디미스 디아즈-마이클 와카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전날(11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 구원 등판해 1이닝 2탈삼진 무실점으로 막고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을 거뒀던 오승환은 불펜에서 대기한다.
이에 맞서 밀워키는 도밍고 산타나-스쿠터 게넷-라이온 브론-조나단 루크로이-크리스 카터-애런 힐-조나단 빌라-테일러 영맨-키온 브록스턴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채운다.
[세인트루이스 오승환이 12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위치한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경기에서 홈팬들에게 첫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 = 미국 세인트루이스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