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새 앨범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연기를 펼쳤다.
12일 업텐션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 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업텐션은 열 명의 멤버들이 각자 누군가를 만나러 가기 위해 준비를 하거나 연락을 기다리는 등 연기를 펼쳤다. 설렘, 터프, 슬픔, 초조 등 다양한 감정을 연기하고 있는 업텐션의 또 다른 모습에 첫 번째 티저 영상과는 반대의 분위기를 보여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가 뜨거워진 상황.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상공에서 와이드한 스케일로 촬영한 눈에 띄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대형이 시선을 주목시켜 군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나만 바라봐 나한테만 집중해” 라는 짧지만 강렬한 티저 속 노래가 장난꾸러기 소년들의 메시지가 아닌 박력 넘치는 남자들의 강력한 메시지를 담은 곡임을 나타낸 바 있다.
한편 업텐션의 세번째 미니 앨범 ‘SPOTLIGHT’ 및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