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이동욱, 조윤희가 도전을 부르는 트레이닝복 자태를 뽐냈다.
21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이동욱, 조윤희가 메인 MC를 맡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이 보디가드'는 신개념 보디쇼로,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
공개된 포스터 속 이동욱과 조윤희는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보디와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트레이닝에 도전하고 싶게 만든다.
이동욱은 큰 키와 넓은 어깨로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단숨에 소화해 여심을 저격한다. 조윤희 역시 운동화를 신어도 굴욕 없는 명품 각선미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MC로 활약할 이동욱은 2012년 SBS '강심장'을 통해 '예능 MC'에 도전, 수려한 언변과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으로 이미 'MC'로서의 합격점을 얻은 바 있다. '마이 보디가드'를 통해 선보일 재치 가득한 입담과 MC로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또조윤희는 2012년 'SIA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MC를 맡아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던 것에 이어 '마이 보디가드'를 통해 정식 MC 도전에 나선다. 이는 그동안 그가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나인', '왕의 얼굴', 영화 '조선마술사', 최근 방송 중인 tvN '피리부는 사나이' 등 작품 속에서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이색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28일 밤 9시 첫 방송.
[사진 = 온스타일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