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바비 브라운이 브론즈 메이크업에 탁월한 서머 컬렉션 ‘비치 누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은 11일 브론즈 메이크업을 테마로 한 비치 누드 컬렉션을 내놨다.
브론즈 메이크업을 더욱 섹시하게 재해석한 서머 컬렉션으로 웜 톤의 아이섀도 팔레트, 브론징 파우더, 립을 포함한다. 햇빛에 그을린 듯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메인 제품인 썬키스트 아이 팔레트는 브론즈, 골드, 핑크, 누드 톤의 아이섀도를 여러 조합으로 구성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프레스드 파우더 타움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와 구릿빛 피부를 연출해주는 브론징 파우더, 글로시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쉬어 립 칼라도 함께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매년 여름마다 유행하는 브론즈 메이크업이 올해는 조금 더 가볍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것을 제안한다”며 “시어한 골드나 누드 톤의 아이섀도로 심플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후 이마, 볼, 광대뼈 등 햇빛이 가장 먼저 닿는 부위에 가볍게 브론징 파우더를 터치하하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브론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 바비 브라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