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케이트 모스가 캘빈클라인의 2016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캠페인에서 도발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캘빌클라인은 지난 6일(뉴욕 현지시간) 케이트 모스와 함께 한 2016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아이 룩 백 인 #마이캘빈스(I look back in #mycalvins)’로, 케이트모스는 다시 만난 캘빈클라인과의 만남에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케이트모스를 비롯해 배우 마고 로비, 래퍼 영 더그, 모델 벨라 하디드, 패션 디렉터 그레이스 코딩턴, 축구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등 다양한 영역의 스타들이 함께 했다.
한편, 캘빈클라인 2016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캘빈클라인 컬렉션과 캘빈클라인 플래티넘,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브랜드가 하나로 통합돼 파워풀한 비주얼과 한 층 깊어진 스토리의 콘텐츠로 제작됐다.
[케이트 모스. 사진 = 캘빈클라인]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