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터치인솔이 27일 그룹 CLC와 함께 글리터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 뉴 메이크업 룩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 LPGA gallery가 26일 전(前) 리듬체조 국가대표선수 신수지와 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와 앨리스, 배우 이재윤을 각각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 남성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시세이도가 27일 개인에게 어울리는 완벽한 레드 컬러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루즈 루즈를 출시했다. 바이브런트 레드 테크놀로지로 빛과 컬러의 밸런스를 맞춰 입술톤과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를 찾아주는 립스틱이다. 16개 쉐이드로 구성됐다.
# 체사레 파치오티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서 서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 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 매장 인비테이션 핸드빌을 지참해 매장에 방문하면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담긴 워터 데칼스티커를 증정한다.
# 솔루도스가 27일 뉴욕 일러스트레이터 제이슨 폴란과 프랑스 서핑 컬처 브랜드 퀴스 데 그레누이와 콜래보레이션한 컬렉션을 내놨다. 스모킹 슬리퍼에 컬러 그래픽과 자수를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제이슨 폴란은 피자와 도넛, 커피 등 뉴욕의 거리 음식과 윙크와 불꽃놀이 등으로 개성을 표현했다. 퀴스 데 그레누이는 테리 소재의 Surf. 레터링으로 유러피안 감성을 담았다.
# 아쿠탑이 27일 시즌리스 자외선 차단제 2종을 내놨다. 셀비오니끄워터 성분이 함유돼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UV 쉴드 모이스트 선크림과 수분을 65%이상 함유해 촉촉한 하이드레이팅 선 플루이드로 구성됐다.
# 머스트잇이 2016 S/S시즌을 마무리하며 시즌오프 기획전 시즌 오프 타임 포 맨(SEASON OFF TIME FOR MAN)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 상반기 2030대 남자 소비자에게 각광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2% 할인하는 기획전이다. 톰브라운과 닐바렛 등이 포함됐다.
# 크레모랩이 27일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크레모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9일까지 인기 품목 3종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스노우 폴스 멜팅 크림, 프레시 워터 젤을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바캉스 샘플키트 11종을 제공한다.
# 바이오더마가 수분 미백 리얼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을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쿠아지니움 특허 성분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속 수분 순환은 활발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비타민 PP와 E 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 록시땅이 27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록시땅 샤워 젤 제품을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본느 메르 솝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사진 = 터치인솔, LPGA Gallery, 시세이도, 체사레 파치오티, 솔루도스, 아쿠탑, 머스트잇, 크레모랩, 바이오더마, 록시땅]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