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아디다스가 4일 나만을 위한 신발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마이아디다스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신발을 선택한 후 제품의 갑피, 안감, 힐 컵 등의 컬러를 각자 기호에 맞게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끈, 인솔(깔창)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신발에 따라 소재, 디자인 패턴 등까지도 각자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 탑텐이 4일 2016년 FW 시즌을 맞아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치노팬츠와 맨투맨 티셔츠, 옥스포츠 셔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치노팬츠는 고밀도 원단으로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탄력있는 감촉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 피플풋웨어가 4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폴러스터프와 손잡고 콜래보레이션 한정판 샌들 제품을 선보였다. 샌들 레논칠러에 폴러스터프의 감성을 더했다. 정크푸드가 연상되는 비비드한 색상의 제품과, 캠프파이어를 모티브로 제작된 카모 컬러와 함께 빨간색 스트렙 포인트가 더해진 제품으로 구성됐다.
# 파슬 그룹이 4일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스마트홈 제품을 개발하는 미스핏을 인수해 미스핏 샤인2와 레이를 오는 5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 라비오뜨가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활동 중심의 브랜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4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블로거 20인, 인스타그래머 10인을 선정해 매월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 및 온라인 몰 적립금을 받아 브랜드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 위즈위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캐주얼 브랜드 앤더슨벨 역시즌 세일을 실시한다. 4일 관계자에 따르면 15FW 시즌 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가 4일 얼라이언스 오토매틱 시리즈를 선보였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손목 시계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세련된 딥블루 컬러의 다이얼과 선명히 대비되는 실버 핸즈와 인덱스는 가독성을 높였다.
[사진 = 아디다스, 탑텐, 피플풋웨어, 파슬, 라비오뜨, 위즈위드,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