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아쿠탑이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닙스라인을 구매하면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닙스 라인은 항산화효과가 뛰어난 카카오 닙스 추출물을 함유했다.
# 키스미가 7일 초콜릿 브랜드 허쉬 키세스 디럭스의 달콤함을 담은 키스미X키세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내놨다.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볼륨앤컬 마스카라 S브라운과 허쉬 키세스 디럭스로 구성됐다. 2만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 닥터자르트가 오는 11일 서울 가로수길에 첫 단독 매장 필터 스페이스인 서울 오픈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 관계자는 ‘깨끗한 물, 새로운 공기, 편안한 빛’을 키워드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 김청경 원장의 리즈케이가 7일 CJ오쇼핑을 통해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C 11% 토탈 케어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퓨어 비타민C성분이 피부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구성에 스포이드가 1:1로 추가돼 신선하고 청결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롱샴이 7일 2016FW 프리미엄 라인 파리 프리미어 백을 출시했다. 브랜드의 첫 부티크 오픈 장소인 파리 1지구 생또노레 거리에서 영감을 얻었다. 우아한 곡선으로 디자인된 핸들과 황동 액세서리는 파리 리볼리(Rivoli), 카스틸리오네(Castiglione) 거리의 아케이드를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 이니스프리가 7일 생감귤피수를 담은 탠저린 비타C 라인을 내놨다. 제주 무농약 감귤을 짜내 만든 생감귤피수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스트레스로 거칠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스킨과 세럼, 젤크림, 미스트, 오일-프리 리퀴드 클렌저로 구성됐다.
# 라이가 7일 모던 록 시크 컬렉션을 주제로 한 아우터를 선보였다. 70년대 영국의 대표적인 뮤지션들이 꿈을 펼치던 마퀴 클럽(Marquee Club)에서 영감을 받았다. 라쿤 퍼 디테일과 해리스 트위드 체크 패턴이 포인트다.
# 프링글스가 사과와 카라멜 맛이 조화를 이룬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을 전세계 최초 국내 단독으로 13만개 한정 출시한다. 7일 관계자에 따르면 녹인 카라멜을 사과에 코팅해 먹는 디저트 카라멜 애플에서 영감받았다.
# LG전자가 심휘센 상업용 냉난방에어컨 P-Style을 출시했다. 7일 브랜드 측은 실내기 패널에 히든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최대 20m까지 바람을 보내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사진 = 아쿠탑, 키스미, 닥터자르트, 리즈케이, 롱샴, 이니스프리, 라이, 프링글스, LG전자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