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38)이 아주 은밀하고 위대하게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문희준은 24일 밤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문희준은 교제 및 결혼 결심을 아주 은밀하게 해 왔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다. 많은 스타들이 부주의 등으로 팬들에게 먼저 알릴 기회를 놓치는 것을 경우가 대다수인 것을 고려할 때 문희준의 이 같은 결혼 발표는 무척 조심스럽고 계획적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아이돌 1세대로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문희준은 중요한 소식을 20년간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려 남다른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
문희준의 결혼 상대는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이었다. 문희준 소속사 코엔과 소율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결혼 소식을 밝히며 "문희준과 소율이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고 했다.
또,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 드리겠다"고 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