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펜타곤이 6월 12일 컴백을 확정하며 스케줄 티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30일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의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픈 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펜타곤은 6월 1일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오디오 티저를 선보인다.
6월 10일에는 펜타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ENTASTIC Vol.2 ~TRUST~ P day'와 뮤직비디오 티저1이, 11일에는 'TENTASTIC Vol.2 ~TRUST~ T day'와 뮤직비디오 티저2 가 공개된다. 12일 정오에는 신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발표될 것임을 예고했다.
펜타곤은 오는 6월 10~12일 서울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2 ~TRUST~'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P day, T day, G day로 나뉘어 총 3일간 페스티벌 형식으로 열린다. 3일 각각 다른 컨셉과 이벤트로 구성되어 P day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무대를, T day 에는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