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판타스틱 듀오’가 한국에 이어 스페인판도 시청률 대박을 터트렸다.
스페인 지상파 채널 TVE에서 방송되고 있는 ‘판타스틱 듀오’ 스페인판은 지난 7일(현지시각) 방송분이 시청률 10.3%를 기록했다. 스페인 현지에서는 평일 프라임 타임 시간대(밤 11시대)에 시청률 10% 넘는 것을 초대박 기준으로 평가한다.
첫 회 시청률 9.7%를 시작으로 꾸준히 10% 벽을 노크했던 ‘판타스틱 듀오’ 스페인판은 지난 7일을 계기로 5회 만에 ‘마의 10%벽’을 깸으로써 명실상부 스페인 최고의 ‘핫 프로그램’으로 떠올랐다.
TVE 측은 “이번 시청률은 동시간대 금년 평균시청률 대비 27% 증가한 수치고, 4세~12세 어린이를 제외한 모든 타깃 시청층에서 시청자 수가 증가했다”며 프로그램 경쟁력에 만족해했다.
앞서 한국의 SBS ‘판타스틱 듀오2’도 싸이, 아이유 출연으로 지난 4일 방송분이 분당 최고 시청률 11.2%를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온라인에서는 시즌 2 영상클립 재생수 천만뷰라는 대기록까지 달성하며 온·오프라인 화제성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판타스틱 듀오’가 한국과 스페인에서 나란히 최고 시청률 기록을 달성하며 대세 예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11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는 ‘록 VS 발라드 대전’으로 꾸며진다. 부활과 김연우가 전면에 나서고, 이들의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해 힘을 보탠다. 김연우는 일명 ‘김연우라인’인 B1A4 산들과 샤이니 온유, 이석훈, 창민과 함께 하며 부활은 역대 보컬들이 함께 해 김연우 라인과 맞선다.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