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7관왕에 올랐다.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워너원이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1위를 차지했다.
1위 호명 후 워너원 박우진은 "하나로 뭉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 워너블 사랑한다"고 말했다. 박지훈은 "초심 잃지 않는 워너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워너원은 지난 16일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까지 전 지상파·케이블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싹쓸이 한데 이어 다시 '쇼! 챔피언' 트로피를 추가하며 7관왕 성과를 올렸다.
워너원은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으로 지난 7일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을 발표,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워너원, 여자친구, NCT DREAM, 사무엘, 엔플라잉, 보이프렌드, 소나무, CLC, 모모랜드, 크나큰, 구구단 오구오구, 위키미키, 드림캐쳐, 온앤오프, 더 로즈, 라니아, 리얼걸프로젝트, 에스투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