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감독 이안 배급 해리슨앤컴퍼니)가 오는 4월 재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2002년 제34회 맨부커상을 수상한 월드 베스트셀러 소설 '파이 이야기'를 원작으로 탄생한 '라이프 오프 파이'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 한가운데, 단 하나의 구명 보트 위에서 표류하게 된 소년 파이와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의,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
2013년 개봉 당시,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 이안 감독의 스타일리쉬한 연출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빛으로 바다를 수놓는 해파리, 거대한 크기의 눈부신 고래, 하늘과 바다를 잇는 수평선 등 눈부신 장면들뿐만 아니라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를 구현한 완성도 높은 CG까지 더해져 경이로운 한편의 영화를 완성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데이앤나잇 포스터로 태평양 위 표류하는 소년 파이와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의 낮과 밤의 모습을 담아 몽환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데이 포스터는 햇살에 부딪혀 반짝이는 바다와 석양이 물드는 하늘이 눈길을 사로잡고 나잇 포스터는 환하게 빛나는 해파리로 장관을 이루는 바다, 은하수가 흐르는 밤하늘이 숨을 멎게 하는 황홀함을 자아낸다. 구명 보트 위, 먼 수평선을 함께 바라보는 파이와 리처드 파커의 모습이 이들의 험난하고도 신비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이야기'라는 카피가 상상을 초월하는 어메이징 스토리를 예고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벅차 오르게 만든다.
한편 '라이프 오브 파이'는 3D, 4DX로 개봉 예정이다.
[사진 = 해리슨앤컴퍼니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