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이준기가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게 된 소감을 전했다.
'제13회 숨피어워즈(The 13th Annual Soompi Awards)'는 한국시간으로 17일 오전, 이준기가 K드라마 올해의 연기상 남자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알렸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숨피어워즈는 전세계 한류 팬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되며, K팝과 K드라마 두 분야 한류의 현황과 동향을 가늠하는 바로미터 역할을 해왔다.
쟁쟁한 후보들 속에서 이준기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를 통해 올해의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준기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렇게 좋은 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이준기는 "현재 '무법변호사'라는 작품을 촬영 중이다. 여러분께 더 잘하고 더 멋진 모습 더 성실한 모습 보여드리라는 의미로 알고 이 상 감사히 받겠다"며 "또 세계 각국에서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빠른 시일 내에 뵙겠다"고 수상 소감을 마쳤다.
한편, 숨피어워즈는 영어권 최대 한류뉴스 사이트인 숨피가 전년도에 활약한 한류 스타 및 작품을 대상으로 크게 K팝과 K드라마의 30개 부문에 걸쳐 시상한다. 이번 제13회 숨피어워즈는 2016년 12월1일부터 2017년 11월30일까지 활약한 스타나 작품을 대상으로 시상했다.
[사진 = 숨피어워즈]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