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입대했다.
윤두준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리더 윤두준이 금일 24일 오후 1시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들, 가족들, 함께하는 어라운드 회사 직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밝은 모습으로 들어갔다"며 "윤두준은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 앞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지난 22일, 윤두준의 입대 소식이 갑작스레 전해졌다. 그 여파로, 그가 현재 출연 중인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는 당초 기획된 16부작에서 14부작으로 조기 종영한다. 윤두준은 입대 전날인 23일 밤까지 촬영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입니다.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리더 윤두준이 금일 24(금) 오후 1시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였습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 가족들, 함께하는 어라운드 회사 직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밝은 모습으로 들어갔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팬분들, 대중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윤두준은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 앞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