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올 가을 '소확행'과 '워라밸'의 의미를 알려줄 단 하나의 감성충전 어드벤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개봉과 동시에 흥행은 물론 열광적인 '푸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2018년 상반기 서점가를 뜨겁게 달구면서 베스트셀러 서적으로 등극했던 '곰돌이 푸' 시리즈는 교보문고, 예스24 등 주요 서점에서 역주행을 시작했다. 도서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와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는 곰돌이 푸만의 따뜻한 감성과 일상 속 힐링되는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옥 같은 대사들로 힘들고 지친 한국인들의 감성을 어루만지며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개봉과 더불어 다시금 그 여운을 느끼려는 독자들로 인해 베스트셀러 역주행을 시작하였다.
CGV 씨네샵에서는 '위니 더 푸'의 신상품 굿즈를 발매했다. 기존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에코보틀, 스티커 등과 더불어 이번 신상품으로는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핀 뱃지 2종과, 무선노트 2종, 다용도 틴 보관함이 출시되어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여운을 굿즈로 간직할 수 있게 되었다. 씨네샵에는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이 관람각&소장각 열풍으로도 이어져 연일 극장가에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곰돌이 푸 감성 신드롬'이 일어나고 있다. 순식간에 다운로드 매진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개봉 기념 판매에서도 그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유투브 크리에이터들의 '곰돌이 푸'에 대한 애정이 담뿍 담긴 콘텐츠 또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먹방 크리에이터 시니는 "추억 가득한 만화가 실사 영화로 나온다니 설렌다"라며 곰돌이 푸 친구들과 함께하는 티파티 영상을 선보였다. 각종 DIY영상 크리에이터 리아루아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개봉 기념과 함께 추석을 맞이하여 곰돌이 푸 친구들의 캐릭터 송편 영상을 공개하였다. 여행 크리에이터 여행자MAY는 곰돌이 푸와 숲 속 친구들과 함께 하는 힐링 여행을 선보이며 놀라운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2018년 최고의 화두인 '소확행'과 '워라밸'을 모두 담아내며 올 가을 단연 최고의 감성 영화로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온오프라인에서 '푸 신드롬'을 일으키며 뜨거운 관심의 한가운데 있는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사진 제공 = 디즈니]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