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걸그룹 CLC가 ‘더쇼’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화) 밤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행덕 라이브’ 코너에서는 1년 만에 더쇼를 찾은 ‘완성형 아이돌’ CLC가 출연해 덕후들을 위한 행복한 라이브를 전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행덕 라이브’는 팬 사인회에서 ‘일대일’ 아이콘택트를 하는 듯한 현장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본격 ‘덕질’을 위한 코너다.
사전 녹화에서 CLC는 평소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이번 타이틀 곡 ‘NO’의 킬링파트인 “난 예쁘다 미친 나” 부분을 릴레이로 보여주며 개개인의 매력을 뽐냈다.
이뿐만 아니라 CLC는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NO’ 무대를 꾸밀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더한다. CLC의 ‘행덕 라이브’와 ‘NO’의 스페셜 에디션 무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신규 코너 ‘ㅋㅋ댄스’(이하 큐컷댄스)에서는 상큼한 파워신인 체리블렛이 출연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혹은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신개념 댄스 코너. 체리블렛은 언제 음악이 멈출지 모르는 긴장감 속에서 엉뚱한(?) 미션과 질문을 재미있게 수행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부터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ATEEZ, CLC, G-MOST, MustB, VERIVERY, 김수찬, 네온펀치, 노태현, 사우스클럽, 온앤오프, 우디, 일급비밀, 임팩트, 체리블렛, 코요태, 페이버릿의 무대와 함께한다. 12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사진제공=SBS]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