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프로축구연맹이 2019시즌 상반기 K리그를 홍보할 인재, “K리그 TV크루”를 모집한다.
K리그 TV크루는 전국 K리그 현장과 경기장 안팎의 다양한 소재를 영상으로 제작해 주요 포털 사이트 및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인스타그램(@kleague), 페이스북(/withKLEAGUE), 유튜브(/withkleague)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역할을 맡는다.
모집 기간은 2월 19일(화)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영상 컨텐츠 촬영, 편집, 기획 부문이다. 합격자는 2월 21일(목)에 개별 통보한다.
2월부터 8월까지 적극적 활동이 가능하고, K리그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모집분야별로 우수한 컨텐츠 제작 능력을 갖추었거나 기존 개인 영상 채널을 운영하고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참고하여, 모집 분야별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kleague@kleague.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K리그 TV크루는 개막 미디어데이, K리그 시상식 등 각종 행사의 홍보 기획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위해 K리그 현장을 취재할 수 있는 출입증과 취재 지원비 및 활동비가 제공된다.
[사진 = 프로축구연맹]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