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민경훈이 베트남에서 온 새우 앞에 무릎을 꿇는다.
오늘(2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3회에서는 ‘하노이 쇼핑 리스트’를 공개한다. 베트남 왕실에서 먹던 고급 요리 제비집 죽부터 애주가들의 귀를 번쩍 뜨이게 만들 아티소 앰플 등 신박한 아이템들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5MC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은 베트남 하노이 현지인 자매가 강력 추천한 하노이 먹거리 쇼핑 리스트를 하나씩 시식해보며 생생한 리뷰를 전한다. 그 중 정체불명의 새우 칩이 5MC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다.
새우 칩 시식을 맡은 이상민은 직접 조리까지 나서며 MC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기름에 튀겨지자 순식간에 부풀어 오르는 비주얼은 5MC의 마음을 쏙 빼앗는 것은 물론 ‘한 번 더’를 외치게 만드는 초딩 같은 순수 미(美)를 폭발시켰다고 해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민경훈이 맛있게 시식하는 이상민을 향해 부러움 한 가득 담은 눈빛을 쏘자 이상민은 그의 자존심을 내건(?) 깜짝 딜을 제안한다고. 이에 황광희와 지숙은 “선배님은 제 우상이었어요”라며 갈등하는 민경훈을 만류한다고.
과연 민경훈을 뒤흔든 새우 칩의 정체는 무엇일지, 민경훈은 이상민의 얄궂은 제안에 어떻게 응답할지 오늘(2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의 참견’은 솔직한 상품 후기부터 미처 몰랐던 숨은 아이템 등 헉! 하고 혹! 하는 진짜 배기 썰을 풀어주는 셀럽들의 본격 쇼핑 참견 토크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Joy '쇼핑의 참견']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