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 '미성년'(배급 쇼박스)이 릴레이 GV를 통해 개봉 전 관객과 4번의 릴레이 GV를 갖는다.
먼저 릴레이 GV의 포문을 여는 CGV 스타★라이브톡은 2일 CGV영등포에서 진행된다. 라이브톡 현장관인 CGV영등포를 비롯해 전국 17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며, 김윤석 감독과 염정아 그리고 이동진 평론가가 참석해 관객과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미성년' CGV 스타★라이브톡은 CGV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4일에는 안주연 정신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심리학 GV가 CGV영등포에서 진행된다. 안주연 정신과 전문의는 영화 속 동일한 사건을 마주한 다섯 캐릭터 각각의 대처법을 심리학적 관점에서 분석하며 색다른 시각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5일 개최되는 메가박스 메가토크와 8일에 개최되는 롯데시네마 츄잉챗에는 김윤석 감독과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까지 '미성년'의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5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메가박스 메가토크는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이 모더레이터로 참여해 '미성년'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영화에 대한 진솔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미성년' 메가박스 메가토크는 메가박스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8일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현장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총 3개 극장(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광복, 대전 센트럴)에서 생중계된다. '미성년'의 감독 및 배우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특별한 이벤트까지 선사하는 이번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8일 카카오 TV 롯데시네마 채널 카카오 라이브를 통해 저녁 9시 20분에 생중계된다. '미성년'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미성년'은 오는 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