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EXO의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 시우민 편이 3일 '시우민 하우스' 집들이 2탄을 공개한다.
지난 1일 방송된 '심포유' 4회에서는 시우민이 첫 독립을 기념해 EXO 멤버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집을 구경하는 멤버들은 숨길 수 없는 매력으로 시우민의 혼을 쏙 빼놓음은 물론이고 시우민과 디오가 준비한 요리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먹방'을 펼치는 등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되는 5회에선 '시우민 하우스' 집들이 2탄으로 최근 SNS에서 일명 '찬열 떡볶이'로 화제를 모은 레시피의 주인공 찬열이 멤버들을 위해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 원조의 맛을 선보이는 만큼, 찬열의 '쿡방'과 떡볶이의 맛을 본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서 시우민이 준비한 보드게임으로 집들이의 마무리를 책임질 막중한 임무를 걸고 게임을 시작, 벌칙에 걸리지 않기 위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흥미진진한 승부의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EXO의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 시우민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 및 V LIVE(V앱)의 '심포유–mySMTelevision'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