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박효신이 새 싱글 'Goodby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으로 소름 돋는 클라이맥스 부분을 공개한다.
박효신은 3일 오후 6시 새 싱글 'Goodbye'의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오늘(3일) 오후 공개되는 'Goodbye'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신곡의 클라이맥스 부분으로, 박효신의 범접불가한 하이 보컬이 포함되어 소름 돋는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박효신의 새 싱글 'Goodbye'는 이미 지난달 30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오늘 공개되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도 살짝 엿볼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효신의 'Goodbye'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으로 제작된 1, 2차 티저 영상은 독특한 색감과 세련된 연출이 느껴지는 화면에 박효신의 독보적인 보컬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한 이번 'Goodbye'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루크 모나한 감독의 작품으로, 듣는 감상뿐만 아니라 보는 감상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효신은 6일 오후 6시 새 싱글 'Goodbye'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6월 29일부터 약 3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 =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